멘토링 소식

SNU MENTORING

공지사항

내리사랑멘토링에서는 공지사항을 통해 매 학기 활동확인서 발급일 변경사항, 모집기간, 행사 및 교육일정, 운영정책 변경사항 등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매주 정기적인 확인 부탁드리며, 많은 참고 바랍니다.

[공지]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

2017-02-07l 조회수 2109


안녕하세요, SNU멘토링입니다.
활동확인서 발급에 관해 안내드립니다.

 

앞으로 활동확인서는 이메일(snumentoring@snu.ac.kr)을 통해서만 발급신청받습니다.

 

※ 활동확인서 발급은 2016년 4월 13일 이전까지 6개월 이상 활동한 사람만 발급신청 할 수 있습니다.
※ 1365로 활동시간을 인정받은 경우, 어떠한 경우에도 활동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. 1365 포털을 이용해 봉사활동시간 확인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※ 활동확인서는 특수용지에 발급됩니다. 스캔한 사본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. 방문수령하시기 바랍니다.
※ 지방이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 방문 수령이 어려운 경우, 위임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.

 


이메일로 신청하실 때에는 다음의 양식을 지켜주세요.
필요한 내용을 채우지 않으면 발급이 취소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제목: 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신청 - 이름

내용:
<SNU멘토링 활동확인서 발급신청>
- 이름:
- 소속학과:
- 학번:
- 생년월일:
- 휴대전화번호:
- 활동확인서 종류: (온라인/오프라인/장학재단)
- 활동 내역(오프라인 활동확인서의 경우):
- 신청부수:  부
- 용도: (취업/입학/공공기관제출 中 택 1)

 

(수령을 위임하려는 경우)
- 대신 수령할 사람의 이름:
- 대신 수령할 사람과의 관계:
- 대신 수령할 사람의 휴대전화번호:
- 대신 수령할 사람의 이메일: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★유의사항★
*졸업자는 졸업시의 소속학과를 기재합니다.
*용도는 위에 제시된 것 중에서만 선택해주세요.
*활동 내역은 오프라인 활동확인서를 신청하는 사람만 작성하세요.(미기재시 발급취소)
*기재되지 않거나 확인이 불가능한 활동 내역에 대해서는 활동확인서 발급이 취소됩니다.
*발급 일정은 매주 화요일에 일괄 발급됩니다. 발급 일정을 잘 확인하셔서,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닫기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